> 일산사랑 >공약&숙원사업
 
저동중학교 급식실 개선
 

저동중학교 급식실 개선사업



일산동구 학우들의 교육환경 개선에 대한 관심이 많은 백성운 의원은 학생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학업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교육청과 협의하는 등 사업비 확보를 위하여 노력하였고, 그 결과 급식실 개선사업비가 저동중학교 측에 지원되었습니다.(2008. 12. 19) 급식실 개선공사가 신속하게 진행, 완료되어 2009년 신학기부터 급식운영이 보다 개선된 환경에서 원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추진경위

 

저동중학교 급식실의 보다 나은 환경을 위하여 급식실 바닥 교체와 석면TEX 천정의 제거 및 재설치, 후드(hood, 공기배출장치)와 연결된 닥트(송풍구)시설 설치 등 학생들의 급식실의 시설개선이 필요한 사업입니다.

 

 

□사업내용

 

 ○ 위    치 : 일산동구 정발산동 1192

 ○ 사업기간 : 2009. 2.

 ○ 사업내용 : 급식실 개선사업 (바닥 및 천정 교체 등)

 ○ 총사업비 : 1억 3000만원 (도교육청 90%, 학교자체부담 10%)

 

 

□추진현황

 

지역 학생들의 학업여건에 관하여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백성운 의원은 본 사업과 관련 도교육청과 협의하였고, 그 결과 고양교육청의 급식실 개선사업 추가 신청에서 저동중학교 급식실 개선사업의 예산지원 결정이 되었습니다(2008. 12). 학생들의 급식환경 개선을 위한 백의원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저동중학교의 시설개선비와 조리기구(오븐) 구입비 등 최종 1억 1600만원이 확보되었습니다(2008.12.19). 이후 동 사업 추진이 신속히 진행되어 천정 석면제 철거, 급식실 바닥․천정공사, 조리기구 구입 등 급식실 개선 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2009. 2)



□사업완료

 

동 사업이 2009학년도 신학기에 맞춰서 완료되어, 정상적인 급식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로써 학생들이 보다 나은 급식환경에서 급식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교육환경을 개선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참고사진자료

 

△ 사진설명 : 조리실 바닥 교체

 

△ 사진설명 : 조리실 천정 교체전(석면 천정)

 

△ 사진설명 : 조리실 천정 교체후

 

△ 사진설명 : 국솥 교체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