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회 >연구모임
 
포토 블로그

지난 2일 오후 3시부터 백성운 의원님이 주최하신 <수변공간의 체계적 친환경적 활용방안 세미나>가 렉싱턴호텔 헨트럴파크홀 15층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수변공간의 체계적이고 친환경적 개발을 통해 난개발을 막고 개발이익을 국가가 환수하는 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

 

두분의 주제발표와 다섯분의 토론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는 일산동구 주민들과 관계자 분들께서 자리를 가득 매워주셔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많은 성원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일 수변공간 활용방안 토론회에 참석한 많은 사람들이 토론회의 시작을 기다리고 있다.

 

 

 

이날 사회를 맡은 하천협회 우효섭 부회장이 세미나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토론을 주최한 백성운 의원과 참석한 수자원공사 사장이 사회자의 말을 듣고 있다.

 

 

 

백성운의원이 참석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함께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권도엽 국토해양부 제1차관이 축사를 하고 있다.

 

 

 

토론회에 참석한 이상득 전 국회부의장과 권도엽 국토해양부 차관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국토연구원 이동우 선임연구원이 강 주변지역의 체계적 활용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발표를 하고 있다.

 

 

 

김경배 인하대 교수가 수변공간의 환경친화적 조성방안에 대해 발표를 하고 있다.

 

 

 

주제발표에 이어 서울시립대 김창석 교수의 사회로 협성대학교 이재준 교수, 충북대학교 정세웅 교수, 국토부 정병윤 수자원정책관, 경상북도 김장환 건설도시방재국장, 기승 건설기술연구원의 토론이 시작되었다.